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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 설명

숭실대학교 인권팀 계약직 직원 모집

 

숭실대학교 인권팀에서는 아래와 같이 계약직 직원을 모집합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 공고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 관련 사항

. 모집 인원: 상담·인권센터 인권팀 ○명 / 2023.08.01 임용 예정

. 지원 기간: 2023.07.03.(월) ~ 07.17.(월) 14:00

.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counsel@ssu.ac.kr 로 제출,  이메일 제목: 숭실대학교 상담팀 입사 지원_지원자 성명)

. 전형 일정: 서류전형 → 면접전형(1회/면접대상자 개별 안내 예정) → 최종합격

. 모집 부서 관련사항

부서명 지원 자격 수행 업무 우대 사항 비고
상담·인권센터

 

인권팀

1. 본교 직원 임용 자격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2.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천주교인 및 개신교인)

 

3. 상담 및 인권 관련 전공 석사 이상

1. 고충상담

 

2. 사건 접수 및 처리

 

3. 예방 프로그램 운영

 

4. 센터 행정업무

(대학혁신사업 관련 업무)

1. 성희롱 및 성폭력 고충상담 경력자

 

2. 성폭력 전문상담원 교육을 이수한 자

(이수시간 100시간 이상)

 

3. 상담관련 자격증 소지

 

4. 보훈대상자

면접일자는 서류전형 합격 여부와 함께 개별 안내(예정)

 

문의처:

02-820-0813

 

. 근무 조건 관련사항

1) 근무기간: 총 23개월 이내, 재임용 평가를 통하여 재계약

2) 급여: 본교 계약직원 급여 기준에 따름

3) 4대 보험 및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4) 근무시간: 학기 중 09:00~17:30, 방학 중 10:00~17:00

 

. (필수) 제출 서류

1)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양식)

2) 교인증명서 또는 세례증명서(천주교인 및 개신교인 모두 지원 가능, 자유양식이며 입사지원 시 제출하지 못할 경우 면접 시 지참)

3)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해당자)

4)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

5) 보훈대상자 증명 서류(해당자)

※ 제출서류는 하나의 PDF 파일로 만든 후 지원 이메일에 첨부

 

2. 기타 사항

가.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있을 경우 합격·임용 취소

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3. 문의처

가. 수행 업무 관련 문의 : 숭실대학교 상담·인권센터 인권팀(02-820-0813)

나. 근무 조건 및 기타 채용 관련 문의 : 숭실대학교 총무인사팀(02-820-0174).  끝.

 

숭 실 대 학 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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