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학교 상담팀에서 아래와 같이 계약직 직원을 모집합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 공고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모집 관련 사항
가. 모집 인원: O명 / 2023.07.01 임용 예정(협의 가능)
나. 서류전형 지원 기간: 2023.06.8.(목) ~ 2023.06.23.(금) 14:00
다.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counsel@ssu.ac.kr 로 제출서류 발송)
– 이메일 제목: 숭실대학교 상담팀 입사 지원_지원자 성명
라. 전형 일정: 서류전형 → 면접전형(1회) → 최종합격
마. 모집 부서 관련사항
부서명 |
지원 자격(필수) |
수행 업무 |
우대 사항 |
비고 |
상담인권센터
상담팀 |
1. 중국어 상담 가능자
2. 상담 관련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3. 본교 직원 임용 자격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4.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 (천주교인 및 개신교인)
|
1. 개인상담/접수면접/심리검사 및 해석
(주 20회기 이상, 외국인 학생 포함)2. 센터 행정 업무(일부) |
1. 상담 관련 자격증 소지자
2. 외국인 학생 상담 유경험자
3. 위기개입 경험이 많은 자
4. 보훈대상자 |
1. 면접일자는 서류전형 합격 여부와 함께 개별 안내 (예정) |
바. 근무 조건 관련사항
– 근무기간: 2023.07.01. ~ 2024.05.31. (평가 후 1년 연장 가능)
– 급여: 본교 계약직원 급여 기준에 따름
– 4대 보험 및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 근무시간: 학기 중 09:00~17:30, 방학 중 10:00~17:00
사. 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양식)
– 교인증명서 또는 세례증명서(천주교인 및 개신교인 모두 지원 가능, 자유양식이며 지원 시 제출하지 못할 경우 면접 시 지참 필수)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대학원)
–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
– 보훈대상자 증명 서류(해당자)
※ 제출서류는 하나의 PDF 파일로 만든 후 지원 이메일에 첨부
2. 기타 사항
가.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있을 경우 합격·임용이 취소됨.
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채용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한 경우, 이메일로 반환 청구 신청 시 본인 확인 후 등기로 발송(학교 부담)하며, 반환요구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 확정일로부터 180일이 경과 후 폐기함.
3. 문의처
가. 지원 관련 문의: 숭실대학교 상담인권센터 상담팀(02-820-0813)
나. 근무 조건 및 기타 채용 관련 문의: 숭실대학교 총무·인사팀(02-820-0174). 끝.
숭 실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