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공지사항

제목 - 설명

2022년 숭실대학교 계약직 직원(심리상담전담관) 모집

 

 

  1. 모집 관련 사항

 

. 모집 인원: 상담·인권센터 상담팀 ○명

 

. 지원 기간: 2022.05.13.(금) ~ 2022.06.14.(화) 오후 12:00

 

.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counsel@ssu.ac.kr 로 제출)

 

. 지원자격(공통)

– 본교 직원 임용 자격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

 

 

. 모집 부서별 사항

부서명 지원처

(이메일 주소)

학력 및 전공/

모집부서별 지원자격

우대사항 수행업무 지원기간/

기타 사항

상담·인권센터 상담팀 counsel@ssu.ac.kr – 상담 관련 전공 석사 이상

– 한국상담심리학회 상담사 2급 취득 후 3년 이상 경력자

– 남성의 경우 군필자 또는 면제자

– 위기개입 경험이 많은 자

– 슈퍼비전 경험이 많은 자

– 한국상담심리학회 상담심리전문가 1급

대학혁신지원사업 업무:

상담 및 심리검사, 상담사례지도, 집단상담 등

– 급여: 본교 계약직 직원 급여 기준에 따름

-근무시간: 9시~17시30분

(방학중 10시~17시)

. 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본교양식)

–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본교양식)

–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해당자)

–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 교인증명서 또는 세례증명서(자유양식, 입사지원 시 제출하지 못할 경우 면접 시 지참)

 

. 전형 일정: 서류전형 > 면접전형(1차례 진행) >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임용일자: 2022년 6월 20일 예정

 

 

 

  1. 기타 사항

–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있을 경우 합격/임용 취소

–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채용 시 우대

– 방학 중 단축근무 실시(10:00~17:00)

– 사대보험 및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1. 문의처

– 수행 업무 관련 문의 : 숭실대학교 상담·인권센터 상담팀(02-820-0813)

– 급여/근무조건 및 기타 채용 관련 문의: 숭실대학교 총무인사팀(02-820-0172). 끝.

 

숭 실 대 학 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