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숭실대학교 계약직 직원(심리상담전담관) 모집
- 모집 관련 사항
가. 모집 인원: 상담·인권센터 상담팀 ○명
나. 지원 기간: 2022.05.13.(금) ~ 2022.06.14.(화) 오후 12:00
다.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counsel@ssu.ac.kr 로 제출)
라. 지원자격(공통)
– 본교 직원 임용 자격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
마. 모집 부서별 사항
부서명 |
지원처
(이메일 주소) |
학력 및 전공/
모집부서별 지원자격 |
우대사항 |
수행업무 |
지원기간/
기타 사항 |
상담·인권센터 상담팀 |
counsel@ssu.ac.kr |
– 상담 관련 전공 석사 이상
– 한국상담심리학회 상담사 2급 취득 후 3년 이상 경력자
– 남성의 경우 군필자 또는 면제자 |
– 위기개입 경험이 많은 자
– 슈퍼비전 경험이 많은 자
– 한국상담심리학회 상담심리전문가 1급 |
대학혁신지원사업 업무:
상담 및 심리검사, 상담사례지도, 집단상담 등 |
– 급여: 본교 계약직 직원 급여 기준에 따름
-근무시간: 9시~17시30분
(방학중 10시~17시) |
바. 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본교양식)
–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본교양식)
–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해당자)
–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 교인증명서 또는 세례증명서(자유양식, 입사지원 시 제출하지 못할 경우 면접 시 지참)
사. 전형 일정: 서류전형 > 면접전형(1차례 진행) >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아. 임용일자: 2022년 6월 20일 예정
- 기타 사항
–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있을 경우 합격/임용 취소
–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채용 시 우대
– 방학 중 단축근무 실시(10:00~17:00)
– 사대보험 및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 문의처
– 수행 업무 관련 문의 : 숭실대학교 상담·인권센터 상담팀(02-820-0813)
– 급여/근무조건 및 기타 채용 관련 문의: 숭실대학교 총무인사팀(02-820-0172). 끝.
숭 실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