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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 설명

2022년 숭실대학교 인권팀 계약직 직원 모집

 

 

  1. 모집 관련 사항

 

. 모집 인원: 상담·인권센터 인권팀 ○명

. 지원 기간: 2022.07.26.(월) ~ 채용시까지

.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counsel@ssu.ac.kr 로 제출)

. 전형 일정: 서류전형 → 면접전형(1회/면접대상자 개별 안내 예정) → 최종합격

. 모집 부서 관련사항

부서명 지원 자격 수행 업무 우대 사항 비고
상담·인권센터 인권팀

(counsel@ssu.ac.kr)

본교 직원 임용 자격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천주교인 및 개신교인)

상담 및 인권 관련 전공 석사 이상

학생처 상담·인권센터 업무: 상담 및 심리검사 안내, 기타 행정업무

인권침해행위 관련 업무: 성희롱 및 성폭력 등 인권침해 행위 고충상담, 사건 접수 및 처리, 예방 프로그램 운영

성희롱 및 성폭력 고충상담 경력자(채용과정에 한하여 우대)

성폭력 전문상담원 교육을 이수한 자

(이수시간 100시간 인정)

문의처: 02-820-0813

합격통보 후 시일 협의하여 바로 임용 예정

 

. 근무 조건 관련사항

– 근무기간: 총 23개월 이내, 재임용 평가를 통하여 재계약

– 급여: 본교 계약직원 급여 기준에 따름

– 4대 보험 및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 근무시간: 학기 중 09:00~17:30, 방학 중 10:00~17:00

 

. (필수) 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양식)

– 교인증명서 또는 세례증명서(천주교인 및 개신교인 모두 지원 가능, 자유양식이며 입사지원 시 제출하지 못할 경우 면접 시 지참)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해당자)

–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

– 보훈대상자 증명 서류(해당자)

 

  1. 기타 사항

–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있을 경우 합격·임용 취소

–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채용 시 우대

– 채용 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한 경우(온라인/전자메일 제출 서류는 해당되지 않음), 모든 서류는 지원 이메일 주소로 반환 청구 신청 시 본인 확인 후 등기 발송(학교 부담)이 가능하며, 반환 요구가 없는 경우 채용 확정일로부터 180일이 경과 후 폐기함

 

  1. 문의처

– 수행 업무 관련 문의 : 숭실대학교 상담·인권센터 인권팀(02-820-0813)

– 근무 조건 및 기타 채용 관련 문의 : 숭실대학교 총무인사팀(02-820-0174). 끝.

 

숭 실 대 학 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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