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공지사항

제목 - 설명

2023-1학기 숭실대학교 특별임무중점교원 초빙 공고

 

인터넷 접수기간 : 2023.3.2.() 14:00 – 3.17.(금) 14:00

 

  1. 초빙분야 및 인원
소속 전공분야 인원
상담‧인권센터 상담심리학[Counseling psychology] 1
중소기업대학원 소셜 앙트러프레너십[Social Entrepreneurship] 1

 

 

  1. 지원자격

가. 공통사항

1)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2)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

 

나. 초빙분야별 지원자격

소속 전공분야 지원자격
상담‧인권센터 상담심리학[Counseling psychology] -상담 관련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필수)-상담 관련 자격증 1급 소지자(필수, 한국상담심리학회 또는 한국상담학회만 인정)

-대학 상담센터 상담사 수련프로그램 운영 경험 우대

중소기업대학원 소셜 앙트러프레너십[Social Entrepreneurship] – 관련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1. 임용조건

가. 공통사항

1) 임용예정일 : 2023.4.1.

2) 비정년직 전임교원은 2년 이내의 계약제로 임용함

3) 공동연구실(4~6인실)이 배정될 수 있음

 

나. 전공분야별 임용조건

전공분야 최초임용기간 수행임무
상담심리학[Counseling psychology] 2023.4.1.~2025.3.31.

(2년)

– 개인상담, 집단상담, 심리평가 등 직접 수행

– 상담(개인, 집단, 심리평가 등 포함) 사례 배정 및 관리

(주1회, 상담일지,사례 진행현황 등 전반)

– 위기사례 대응 및 관리

(접수면접, 개인상담, 심리평가, 실태조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발생한 상황 전반)

– 컨설팅(교직원들의 학생상담 및 지도 관련하여 조력)

– 상담 수퍼바이저로서 상담·인권센터에서 진행되는 개인상담, 집단상담, 심리 평가 등 상담 서비스 전반에 대해

지도와 감독 활동을 수행

– 인턴상담사 교육(인턴십) 프로그램과 관련된 제반 사항을 총괄적으로 관리 운영

– 주당 최소 10사례 이상(10시간 이상) 개인상담 담당

– 학기당 강의는 상담·인권센터장의 승인하에 주 3시간

소셜 앙트러프레너십[Social Entrepreneurship] – 대학원생 모집(연 20명 이상)– 학기당 책임시수 3시간

 

  1.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 MAC 환경에서 작업시 지원서의 글자가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습니다윈도우 환경에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가. 본교 인터넷 교원채용 시스템에 입력

1) 인적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등 각 페이지에 자료 입력

2) 자기소개서는 지원분야와 본인의 전공 관계, 임용 후 활동계획 등을 포함하여 입력

3) 최근 5년간(2018.4.1.~2023.3.31.) 연구업적물(연구실적이 있는 경우만 입력)

 

나.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교원채용 시스템에 파일로 첨부하며 별도로 페이퍼 형태의 제출사항은 없음

※ 입력서류를 접수기간 내에 입력하지 않는 경우에는 서류미비로 미접수 처리됨

※ 입력사항을 모두 입력 후 반드시 <지원서 작성완료버튼을 눌러야 접수됨

1) 신규교원임용 신앙기록확인서(본교 소정양식) 1부

‣ 신앙기록확인서는 본교 양식으로 업로드 필수 (붙임 파일 참조)

‣ 담임목사 날인은 반드시 직인이어야 함.(직인이 없는 외국교회에 한하여 예외를 인정함)

‣ 접수마감일 기준 3개월 이내에 발급받은 확인서만 인정함.

2) 학위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단,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의 외국박사학위신고필증 사본 1부 추가 제출)

3)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4) 재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5) 경력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6) 연구업적물 각 1부(최종학위논문 제출 필수)

7) 외국인의 경우 여권 및 외국인등록증 사본(비자관계 포함) 각 1부

 

  1.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3.3.2.(목) 14:00 ~ 3.17.(금) 14:00

나. 접수방법 : 본교 인터넷 교원채용 시스템(http://www.ssu.ac.kr/web/jobpf/recruit)

     

  1. 기타

가. 본교가 공고한 초빙 전공분야에 복수 지원할 수 없음

나. 영어를 제외한 외국어 증명서의 경우 한국어 번역문이 첨부된“번역공증”된 서류 건에 한하여 인정함.

다. 서류제출(본교 인터넷 교원채용 시스템 업로드)시 미비된 것은 추후 접수하지 않음.

라.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마. 제출서류의 위·변조, 허위증명서 제출 및 부정한 방법으로 지원한 사실이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되며, 임용 후에라도 임용 취소 될 수 있음

바. 자세한 채용일정은 단계별 합격자에 한해 안내함

사. 기타 세부사항은 본교 교무처 교무팀 신규임용 담당자 02)820-0147, pyoungshin@ssu.ac.kr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