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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 설명

[2023-2학기 숭실대학교 상담·인권센터 인권팀 연구교수 초빙 공고]

 

1. 모집 인원: 상담·인권센터 인권팀 ○명

 

2. 전형 일정

가. 원서 접수: 12.08.(금) ~ 12.22.(금) 12:00

나. 면접 일시: 서류 합격자에게 개별 통지

다. 임용일자: 24.02.01.(목)

 

3. 지원 방법

가. 원서 제출: counsel@ssu.ac.kr 로 이메일 제출

나. 이메일 제목: 23학년도 2학기_인권팀 연구교수 지원_(지원자 이름)

 

4. 지원 자격

가. 심리학, 법학, 행정학, 사회학, 여성학 등 관련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나. 대학 내 인권 관련 분야 경력자 (우대)

 

5. 수행 업무

가. 양성평등 및 인권침해 업무 관련 지원

나. 양성평등 및 인권침해 사전조사면담, 사건조사보고서, 회의자료 및 회의록, 징계발의요구서, 결과통지서 작성

다. 양성평등 및 인권침해 위기개입 관련 교내 규정/내규 개정 지원

라. 실태조사(인권침해) 자료분석 및 보고서 작성 참여

마. 학생 및 교직원 대상 양성평등 및 인권침해 관련 교육 및 컨설팅

바. 각종 대학평가를 대비하여 상담인권센터의 실적 보고 및 평가자료 작성 지원

 

6. 근무 조건

가. 근무기간: 12개월 (필요 시 재임용 평가를 통해 재계약)

나. 근무시간: 학기 중 09:00 ~ 17:30, 방학 중 10:00 ~ 17:00

다. 급여: 본교 연구교수 급여 기준에 따름

라. 4대 보험 및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마. 1년 이상 근무 시 퇴직금 지급

 

7. 제출 서류

가.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첨부파일 참조)

나.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학위 이상 모든 학위)

다. (우대사항 해당 시) 근무 경력 증명서(담당 업무 명시)

※ 제출서류는 하나의 PDF 파일로 만든 후 지원 이메일에 첨부

 

8. 기타 사항

가. 임용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있을 경우 합격·임용 취소

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지원 서류는 채용 확정일로부터 180일이 경과 후 폐기함.

 

9. 문의처

– 숭실대학교 상담·인권센터 상담팀(02-820-0813)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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