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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 설명
  1. 모집 관련 사항

 

. 모집 인원: 상담·인권센터 인권팀 ○명

. 지원 기간: 2022.05.20.(금) ~ 2022.06.07.(화) 오후 12:00

.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counsel@ssu.ac.kr 로 제출)

. 전형 일정: 서류전형 → 면접전형(1회) → 최종합격(면접대상자 개별 안내 예정)

. 모집 부서 관련사항

부서명 지원 자격 수행 업무 우대 사항 비고
상담·인권센터 인권팀

(counsel@ssu.ac.kr)

1. 본교 직원 임용 자격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2.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천주교인 및 개신교인)

3. 법학 박사학위소지자 혹은 졸업예정자

4. 공공기관 또는 비영리단체에서 인권분야 업무경력자로 박사학위소지자 혹은 졸업예정자

5. 인권분야 전문지식과 경험을 갖춘 자로서 박사학위소지자 혹은 졸업예정자

6.  1958년생 3월 2일 이후 출생자

1.인권침해행위 관련 고충상담 시행

2. 인권침해행위 사건 조사 및 처리

3. 인권침해행위 관련 교육 및 예방활동

4. 인권실태 연구 및 보고서 작성

1.인권법 분야 박사학위소지자 혹은 졸업예정자

2. 공공기관 또는 비영리민간단체에서 인권분야 업무종사자

2022.07.01. 임용 예정

. 근무 조건 관련사항

– 근무기간: 총 12개월 이내, 재임용 평가를 통하여 재계약

– 급여: 본교 초빙교원 급여 기준에 따름

– 4대 보험 및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 근무시간: 학기 중 09:00~17:30, 방학 중 10:00~17:00

 

. (필수) 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양식)

– 교인증명서 또는 세례증명서(천주교인 및 개신교인 모두 지원 가능, 자유양식이며 입사지원 시 제출하지 못할 경우 면접 시 지참)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학위 이상 모든 학위)

– 기타 교육 및 연구경력연수 증빙 자료

–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 (우대사항 해당 시) 인권법분야 학위논문 / 공공기관 및 비영리민간단체 근무경력증명서(담당업무 명시 要)

 

  1. 기타 사항

–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있을 경우 합격·임용 취소

–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채용 시 우대

– 채용 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한 경우(온라인/전자메일 제출 서류는 해당되지 않음), 모든 서류는 지원 이메일 주소로 반환 청구 신청 시 본인 확인 후 등기 발송(학교 부담)이 가능하며, 반환 요구가 없는 경우 채용 확정일로부터 180일이 경과 후 폐기함

 

  1. 문의처

– 수행 업무 관련 문의 : 숭실대학교 상담·인권센터 인권팀(02-820-0813)

– 근무 조건 및 기타 채용 관련 문의 : 숭실대학교 교무팀(02-820-0149). 끝.

 

숭 실 대 학 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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