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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 설명

2024년 숭실대학교 상담팀 계약직 직원 모집

 

1. 모집 관련 사항

. 모집 인원: O명 / 2024.09.01 임용 예정

. 서류전형 지원 기간: 2024.07.31.() ~ 2024.08.09.() 12:00

.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counsel@ssu.ac.kr 로 제출서류 발송)(이메일 제목: 숭실대학교 상담팀 9월 입사 지원_지원자 성명)

. 전형 일정: 서류전형 → 면접전형(1회/면접대상자 개별 안내) → 최종합격

. 모집 부서 관련 사항

부서명 지원 자격(필수) 수행 업무 우대 사항 비고
상담팀 베트남어 상담 가능자

 

– 상담 관련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한국상담심리학회 또는 한국상담학회 2급 자격증 보유자

 

– 본교 직원 임용 자격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개인상담/접수면접/심리검사 및 해석/집단상담

(주 20회기 이상, 유학생 포함)

 

–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업무 일부

– 유학생 상담 유경험자

 

– 위기개입 경험이 많은 자

 

– 보훈대상자

 

–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

(천주교인 또는 개신교인)

– 면접일

24년 8월 12일~14일

 

– 면접장소

학생회관401호

 

– 면접 대상자는 개별 연락

 

. 근무 조건 관련사항

근무기간: 2024.09.01. ~ 2025.07.31. (평가 후 1년 연장 가능, 채용 시기에 따라 근무기간 변경)

– 급여: 본교 계약직원 급여 기준에 따름

– 4대 보험 및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 근무시간: 학기 중 09:00~17:30, 방학 중 10:00~17:00

 

. 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양식)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 교인증명서 또는 세례증명서(천주교인 및 개신교인 모두 지원 가능, 지원 시 제출이 불가할 경우 면접 시 지참 필수) (해당자)

–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

– 보훈대상자 증명 서류(해당자)

제출서류는 하나의 PDF 파일로 만든 후 지원 이메일에 첨부

 

2. 기타 사항

–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있을 경우 합격·임용이 취소됨.

–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채용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한 경우, 이메일로 반환 청구 신청 시 본인 확인 후 등기로 발송(학교 부담)하며, 반환요구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 확정일로부터 180일이 경과 후 폐기함.

 

3. 문의처

– 수행 업무 관련 문의: 숭실대학교 상담인권센터 상담팀(02-820-0813)

– 근무 조건 및 기타 채용 관련 문의: 숭실대학교 총무·인사팀(02-820-0175). 끝.

 

 

숭 실 대 학 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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