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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 설명

[2024년 숭실대학교 상담팀 계약직 직원 모집]

 

1. 모집 관련 사항

 

  가모집 인원: O명 2024.06.03 임용 예정

 

  나서류전형 지원 기간2024.04.29.(월) ~ 2024.05.03.(금) 12:00

 

  다지원 방법이메일 지원(counsel@ssu.ac.kr 로 제출서류 발송)(이메일 제목숭실대학교 상담팀 입사 지원_OOO)

 

  라전형 일정서류전형 → 면접전형(5월 7일 15시 예정, 대상자 개별 연락→ 최종합격

 

  마모집 부서 관련사항

부서명

지원 자격(필수)

수행 업무

우대 사항

비고

상담인권센터

상담팀

– 상담 관련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한국상담심리학회 2급 자격증 취득자

– 본교 직원 임용 자격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     (천주교인 또는 개신교인)

– 개인상담/접수면접/심리검사 및 해석/집단상담

– 상담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제반 업무

– 위기개입 경험이 많은 자

– 한국상담심리학회 1급 자격증 보유자

– 보훈대상자

– 면접일시

24년 5월 7일 15

– 면접장소

학생회관 401

– 대상자 개별 연락

 

  바근무 조건 관련사항

    – 근무기간: 2024.06.03. ~ 2025.04.30. (11개월평가 후 1년 연장 가능)

    – 급여본교 계약직원 급여 기준에 따름

    – 4대 보험 및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 근무시간학기 중 09:00~17:30, 방학 중 10:00~17:00

 

  사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양식)

    – 교인증명서 또는 세례증명서(천주교인 및 개신교인 모두 지원 가능자유양식이며 지원 시 제출하지 못할 경우 면접 시 지참 필수)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대학원)

    –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

    – 보훈대상자 증명 서류(해당자)

    ※ 제출서류는 하나의 PDF 파일로 만든 후 지원 이메일에 첨부(파일명: 24년 6월_상담팀 지원자_OOO)

 

2. 기타 사항

  –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있을 경우 합격·임용이 취소됨.

  –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채용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한 경우이메일로 반환 청구 신청 시 본인 확인 후 등기로 발송(학교 부담)하며반환요구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 확정일로부터 180일이 경과 후 폐기함.

 

3. 문의처

  – 지원 관련 문의숭실대학교 상담인권센터 상담팀(02-820-0813)

  – 근무 조건 및 기타 채용 관련 문의숭실대학교 총무·인사팀(02-820-0174). .

 

숭 실 대 학 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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