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숭실대학교 상담팀 계약직 직원 모집]
1. 모집 관련 사항
가. 모집 인원: O명 / 2024.06.03 임용 예정
나. 서류전형 지원 기간: 2024.04.29.(월) ~ 2024.05.03.(금) 12:00
다.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counsel@ssu.ac.kr 로 제출서류 발송)(이메일 제목: 숭실대학교 상담팀 입사 지원_OOO)
라. 전형 일정: 서류전형 → 면접전형(5월 7일 15시 예정, 대상자 개별 연락) → 최종합격
마. 모집 부서 관련사항
부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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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자격(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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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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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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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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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인권센터
상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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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 관련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한국상담심리학회 2급 자격증 취득자
– 본교 직원 임용 자격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 (천주교인 또는 개신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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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상담/접수면접/심리검사 및 해석/집단상담
– 상담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제반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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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기개입 경험이 많은 자
– 한국상담심리학회 1급 자격증 보유자
– 보훈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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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접일시
24년 5월 7일 15시
– 면접장소
학생회관 401호
– 대상자 개별 연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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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근무 조건 관련사항
– 근무기간: 2024.06.03. ~ 2025.04.30. (11개월, 평가 후 1년 연장 가능)
– 급여: 본교 계약직원 급여 기준에 따름
– 4대 보험 및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 근무시간: 학기 중 09:00~17:30, 방학 중 10:00~17:00
사. 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양식)
– 교인증명서 또는 세례증명서(천주교인 및 개신교인 모두 지원 가능, 자유양식이며 지원 시 제출하지 못할 경우 면접 시 지참 필수)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대학원)
–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
– 보훈대상자 증명 서류(해당자)
※ 제출서류는 하나의 PDF 파일로 만든 후 지원 이메일에 첨부(파일명: 24년 6월_상담팀 지원자_OOO)
2. 기타 사항
–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있을 경우 합격·임용이 취소됨.
–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채용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한 경우, 이메일로 반환 청구 신청 시 본인 확인 후 등기로 발송(학교 부담)하며, 반환요구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 확정일로부터 180일이 경과 후 폐기함.
3. 문의처
– 지원 관련 문의: 숭실대학교 상담인권센터 상담팀(02-820-0813)
– 근무 조건 및 기타 채용 관련 문의: 숭실대학교 총무·인사팀(02-820-0174). 끝.
숭 실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