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학기 숭실대학교 상담·인권센터 인권팀 연구교수 초빙 공고
1. 모집 인원: 상담·인권센터 인권팀 ○명
2. 전형 일정
가. 원서 접수: 11.13.(월) ~ 11.24.(금) 12:00
나. 면접 일시: 서류 합격자에게 개별 통지
다. 임용일자: 24.01.02.(화)
3. 지원 방법
가. 원서 제출: counsel@ssu.ac.kr 로 이메일 제출
나. 이메일 제목: 23학년도 2학기_인권팀 연구교수 지원_(지원자 이름)
4. 지원 자격
가. 심리학, 법학, 행정학, 사회학, 여성학 등 관련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나. 대학 내 인권 관련 분야 경력자 (우대)
5. 수행 업무
가. 양성평등 및 인권침해 업무 관련 지원
나. 양성평등 및 인권침해 사전조사면담, 사건조사보고서, 회의자료 및 회의록, 징계발의요구서, 결과통지서 작성
다. 양성평등 및 인권침해 위기개입 관련 교내 규정/내규 개정 지원
라. 실태조사(인권침해) 자료분석 및 보고서 작성 참여
마. 학생 및 교직원 대상 양성평등 및 인권침해 관련 교육 및 컨설팅
바. 각종 대학평가를 대비하여 상담인권센터의 실적 보고 및 평가자료 작성 지원
6. 근무 조건
가. 근무기간: 12개월 (필요 시 재임용 평가를 통해 재계약)
나. 근무시간: 학기 중 09:00 ~ 17:30, 방학 중 10:00 ~ 17:00
다. 급여: 본교 연구교수 급여 기준에 따름
라. 4대 보험 및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마. 1년 이상 근무 시 퇴직금 지급
7. 제출 서류
가.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첨부파일 참조)
나.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학위 이상 모든 학위)
다. (우대사항 해당 시) 근무 경력 증명서(담당 업무 명시)
※ 제출서류는 하나의 PDF 파일로 만든 후 지원 이메일에 첨부
8. 기타 사항
가. 임용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있을 경우 합격·임용 취소
나.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지원 서류는 채용 확정일로부터 180일이 경과 후 폐기함.
9. 문의처
– 숭실대학교 상담·인권센터 상담팀(02-820-081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