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 관련 사항
가. 모집 인원: 상담·인권센터 상담팀 ○명
나. 지원 기간: 2022.11.17.(목) ~ 2022.12.1.(금) 오후 14:00까지
다.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counsel@ssu.ac.kr 로 제출)
라. 전형 일정: 서류전형 → 면접전형(1회/면접대상자 개별 안내 예정) → 최종합격
마. 모집 부서 관련사항
부서명 |
지원 자격 |
수행 업무 |
우대 사항 |
비고 |
상담·인권센터 상담팀
(counsel@ssu.ac.kr) |
본교 직원 임용 자격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천주교인 및 개신교인)
상담 관련 전공 석사 이상
상담 관련 자격증 소지자 |
학생처 상담·인권센터 업무:
개인상담 주 20회 이상, 심리검사,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제반 업무 |
보훈 대상자
위기개입 경험이 많은 자 |
문의처: 02-820-0813
2023.1.1. 임용 예정 |
바. 근무 조건 관련사항
– 근무기간: 총 23개월 이내, 재임용 평가를 통하여 재계약
– 급여: 본교 계약직원 급여 기준에 따름
– 4대 보험 및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 근무시간: 학기 중 09:00~17:30, 방학 중 10:00~17:00
사. (필수) 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양식)
– 교인증명서 또는 세례증명서(천주교인 및 개신교인 모두 지원 가능, 자유양식이며 입사지원 시 제출하지 못할 경우 면접 시 지참)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해당자)
–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
– 보훈대상자 증명 서류(해당자)
2.기타사항
–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있을 경우 합격·임용 취소
–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채용 시 우대
– 채용 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한 경우(온라인/전자메일 제출 서류는 해당되지 않음), 모든 서류는 지원 이메일 주소로 반환 청구 신청 시 본인 확인 후 등기 발송(학교 부담)이 가능하며, 반환 요구가 없는 경우 채용 확정일로부터 180일이 경과 후 폐기함
3. 문의처
– 수행 업무 관련 문의 : 숭실대학교 상담·인권센터 상담팀(02-820-0813)
– 근무 조건 및 기타 채용 관련 문의 : 숭실대학교 총무인사팀(02-820-0174). 끝.
숭 실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