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공지사항

제목 - 설명

2021 숭실대 상담센터 연구교수 채용공고

모집구분

숭실대학교 상담센터 연구교수(비전임)

지원자격 및 주요업무

지원자격

• 상담 관련 전공 박사학위 소지자

• 상담심리 전문가

•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

주요업무

• 대학혁신지원사업 업무 수행

(학생상담, 상담교육, 상담 연구 및 프로그램 개발, 상담코칭 및 컨설팅, 실태조사 및 상담성과연구 등)

우대사항

• 위기상담관련 업무 유경험자,

• 외국어 상담 가능자(중국어 또는 영어)

전형일정

  • 원서접수: 2021. 08. 19(목)~2021. 08. 23. (월) 17:00
  • 1차 면접: 2021. 08. 25.(수)
  • 2차 면접: 2021.08. 26(목)

제출서류

•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본교양식) 1부

•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본교양식) 1부

• 기독교 교인증명서 또는 세례증명서 사본 1부

• 학사학위 이상 모든 졸업증명서 사본 1부(1개의 PDF파일로 병합하여 제출)

• 경력증명서 사본 1부(1개의 PDF파일로 병합하여 제출)

• 상담 관련 자격증 사본 1부

• 기타 관련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제출방법

 이메일 제출 <이메일: counsel@ssu.ac.kr>

• 제출서류 원본을 스캔(PDF 또는 JPG파일)하여 메일로 제출

• 이메일 제목은 ‘2021년 9월 상담센터 연구교수 지원(지원자 성명)’으로 기재

※ 마감시간 전에 이메일 제출 완료되어야 함. 판독 어려울 경우 무효처리함

임용조건

• 임용기간 : 2021.09.01. ~2022.08.31.

            (재임용은 계약 사항에 따름)

• 근무시간 : 주 5일(월~금) 9시~17시 30분(방학 중 단축근무)

• 급여조건 : 본교 연구교수 처우 기준에 준함

기타사항

•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보류할 수 있음

• 합격자 및 전형 관련사항은 개별통지 예정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문의처

상담센터 02-820-0814 / counsel@ssu.ac.kr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