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공지사항

제목 - 설명

숭실대학교 학생처 상담센터 상담팀에서 아래와 같이 계약직 직원을 모집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모집공고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 관련 사항

가. 모집 인원: O명

나. 임용 예정일: 2025.08.01.

다. 지원 방법 및 지원 기간

–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제출처: counsel@ssu.ac.kr / 이메일 제목은 ‘숭실대학교 상담팀 직원 채용 지원(지원자 성명)’으로 기재)

– 지원 기간: 2025.07.01.(화) ~ 2025.07.15.(화) 15시까지

라. 전형 일정: 서류전형 → 면접전형(1차례 진행) → 최종합격(※ 면접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

마. 모집 사항

1) 전임상담사(한국어)

부서명 지원 자격

(모두 해당)

수행 업무 우대사항 비고
학생처

상담센터

상담팀

– 본교 직원 임용 자격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천주교인 및 개신교인)

– 상담 관련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한국상담심리학회 2급 자격증 취득 후 3년 이상 경과자

– 주당 개인상담(위기사례 포함) 20건(20시간) 이상 실시

– 주당 개인상담(위기사례 포함) 20건(20시간) 미만 시 기타 상담 및 대학교육혁신지원사업 지원

– 상담센터의 공식 행사 참여 및 지원

– 위기사례 경험이 많은 자

– 한국상담심리학회 1급 자격증 보유자

– 보훈대상자

– 면접일시: 07.21.(월) 14시

– 면접장소: 학생회관 505호

– 대상자 개별 연락

 

2) 전임상담사(영어)

부서명 지원 자격

(모두 해당)

수행 업무 우대사항 비고
학생처

상담센터

상담팀

– 영어 상담 가능자

– 상담 관련 석사수료 이상 소지자

– 본교 직원 임용 자격 기준에

–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기독교인 (천주교인 또는 개신교인)

– 주당 개인상담(위기사례 포함) 20건(20시간) 이상 실시

– 주당 개인상담(위기사례 포함) 20건(20시간) 미만 시 기타 상담 및 대학교육혁신지원사업 지원

– 상담센터의 공식 행사 참여 및 지원

– 유학생 상담 가능자

– 베트남어 상담 가능자

– 위기개입 경험이 많은 자

– 보훈대상자

– 면접일시: 07.21.(월) 14시

– 면접장소: 학생회관 505호

– 대상자 개별 연락

 

2. 세부 사항은 붙임의 모집 공고문 참조

상단으로 이동